안녕하십니까 방문자 여러분
제가 이 블로그를 만들고 항상 1일 1포스팅을 하려고 다짐했는데 역시 사람 의지라는 게 간단하게 시작만 한다고 해서 모든 게 되는 건 아니라는 것을 이번에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. 이 블로그를 만들고 처음 3일 동안에는 정말 열심히 포스팅했습니다. 하지만 정신적으로 많이 나태해져 하루하루 해야 할 도전을 안 하고 블로그도 계속 관리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... 무슨 엄청난 일이 생겨서 부득이하게 포스팅을 하지 못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래도 다행이지만 18일 동안 업로드를 안 한 것에 대해서는 정말 이 블로그를 관심 있게 봐주신 분들과 앞으로 봐주실 분들에게 죄송할 따름이고 앞으로 이러한 사태가 생기지 않도록 정말 노력해보겠습니다...! 그렇지만 또 이런 사태가 발생할 것이 확실하기 때문에 여기에 저의 다짐을 적어놓겠습니다(이렇게 안 하면 정말 다음에 또 며칠 동안 글을 작성 안 할 것 같아서 그럽니다...)
약속
'신뢰론'은 앞으로 글을 아무런 특수한 상황 없이 3일 이상 작성하지 않을 때 다음과 같은 일들을 하겠다고 약속합니다.
1. 앞으로 글을 쓰지 않으면 이 블로그에 제가 평소에 작성하는 일일 포스팅 개수 +2를 해서 일주일 동안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.
2. 글쓴이가 포스팅을 하지 못한 핑계와 여기 블로그를 봐주시는 분들에 사랑을 받아 장문의 손편지를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♡
도장까지 찍었으니 이 약속은 지켜질 것입니다.
아니 애초에 앞으로는 가능한 매일 포스팅할 생각입니다.
처음 이 블로그를 만든 일은 지금 생각해봐도 정말 잘한 것 같습니다. 이렇게 저의 도전을 멈추고 나태해질 때마다 다시 정신을 차릴 수도 있고 앞으로 있을 도전들을 기록하고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. 제 블로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!